무등일보

담양포럼, 이용섭 전 광주시장 초청 특별강연 개최

입력 2023.11.21. 13:27 수정 2023.11.21. 13:40 댓글 0개
27일 담양문화회관서 ‘인생도 역사도 만남이다’ 주제 강연

담양군은 '21세기 담양포럼'을 오는 27일 오후 4시 담양문화회관에서 이용섭 전 광주시장을 초청해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여러 정부 부처는 물론 국회의원과 광역자치단체장 등을 지낸 이용섭 전 광주시장을 초청해 '꿈'과 '좋은 만남'의 의미를 이야기한다.

또 누구를 만나는지에 따라 사람의 운명도 달라지고 국가나 지역의 역사도 바뀌게 되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삶의 변화를 이끌어 주는 방향을 찾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강연은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올해 마지막 포럼인 만큼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전 시장은 행정고시를 통해 공직에 입문해 국세청장과 행정안전부, 건설교통부 장관, 재선 국회의원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조세재정개혁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집콕VS여행
5시간전 saintiron7 외식비 부담에 밖에 나가기 두려워. 그냥 집에서 피자 치킨 시켜서, 따숩게 보낼겨
5시간전 사람미어터져 밖에 나가면 사람 미어터져, 집에 있을겨
3시간전 메리크리스마스 예전만큼 연말의 설렘이 느껴지지 않네요. 비싼 외식비 숙박비 연말 성수기라고 더 받을거고 사람은 많아 서비스도 더 떨어질텐데 크리스마스엔 집에 있으려구요.
3시간전 맵도사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 그른가... 길거리에 캐롤이 안들려서 그른가.... 영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안남 날씨도 비오고... 연말 분위기가 하나도 안나다 이말이야. 집에서 놀 것 같음 여행은 돈없어서 못감.
3시간전 크리스마스 그냥하루쉬는 고마운 휴일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