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질투심에 집주인 애인 차량 불태운 50대 구속 송치

입력 2023.10.04. 08:23 댓글 0개

[광주=뉴시스]이영주 기자 = 추석 명절 첫날 새벽 집주인의 애인을 질투해 차량에 불을 지른 50대 남성이 검찰로 넘겨졌다.

광주 동부경찰서는 차량에 불을 지른 혐의(일반건조물방화 등)로 50대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4일 밝혔다.

A씨는 추석 명절 첫날인 지난달 28일 오전 2시 40분 광주 동구 소태동 한 빌라에 주차된 승용차에 인화물질 신나를 이용해 불을 지른 혐의다.

불은 인명 피해 없이 소방 당국에 의해 10분 만에 꺼졌으나 승용차 총 3대가 불에 타거나 그을려 소방서 추산 327만 원 상당의 재산 피해가 났다.

조사 결과 A씨는 이곳 빌라에 살며 알게 된 집주인 50대 여성 B씨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던 중 B씨의 애인 C씨를 질투해 만취 상태에서 C씨의 차량에 불을 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신고를 접수받은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통해 추적, 범행 7시간여 만인 오전 10시께 자택에 숨어있던 A씨를 긴급체포했다.

경찰은 재범과 도주 우려를 토대로 구속영장을 신청, 법원으로부터 발부받아 이날 송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eeyj257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붕어빵 가격 얼마가 적당한가요?
4시간전 넌 장사하지마라 그럼 누가 정함? 가격은 수요와 공급이 밀당하면서 만드는 결과 물인데 '이걸 왜 소비자가 정해?' 마인드로 소비심리 1도 반영 없이 가격 통보하면 폐업은 시간문제임 밀가루반죽물에 단팥 조금 들어간 빵조각을 두고 500원 천원 각자의 구매 저항선 이야기가 나오는데 장사하는 입장에서는 엄청 흥미롭다ㅎㅎㅎ 단팥빵보다 들어간것도 없는게 구매저항선 1천원까지라니
2시간전 ㅇㄷ 개당 300원 현금장사라 세금을 내냐? 아님 월세를 내냐? 도둑년들
2시간전 ㅋㅋ 거기는 세금내고 홍보비 들어간다
2시간전 금금금 어차피 자주 먹지도 않고 땡길 때 먹는거 3개에 2천원도 충분히 만족스럽던데 ㅎㅎ
2시간전 맵도사 Aㅏ??? 맞네???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