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민재 풀타임' 뮌헨, 보훔에 7-0 대승···케인 해트트릭

입력 2023.09.24. 09:15 댓글 0개
후스코어드, 김민재에게 평점 8.4점 부여
[뮌헨=AP/뉴시스] 바이에른 뮌헨의 김민재(가운데)가 20일(현지시각)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A조 1차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앞서 동료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민재는 풀타임 활약했고 뮌헨은 난타전 끝에 맨유를 4-3으로 물리쳤다. 2023.09.21.

[서울=뉴시스]안경남 기자 = 축구 국가대표 '괴물 수비수' 김민재가 풀타임 활약한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강호 바이에른 뮌헨이 보훔에 대승을 거뒀다.

뮌헨은 23일(현지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치러진 2023~2024시즌 분데스리가 5라운드 홈경기에서 보훔을 7-0으로 크게 이겼다.

중앙 수비수로 선발 출전한 김민재는 마테이스 더리흐트와 호흡을 맞추며 경기가 끝날 때까지 뛰었다.

안정적으로 뮌헨의 후방을 지킨 김민재는 무실점 완승에 이바지했다.

뮌헨은 경기 시작 5분 만에 에리크 막생 추포모팅의 선제골로 앞서나갔다. 이어 전반 13분에는 해리 케인이 오른발 슛으로 추가골에 성공했다.

또 전반 28분에는 코너킥 상황에서 더리흐트가 헤딩골을 터트렸고, 전반 38분엔 르로이 사네가 팀의 네 번째 골을 책임졌다.

전반을 4-0으로 앞서며 일찌감치 승기를 잡은 뮌헨은 후반에도 골 폭풍을 이어갔다.

후반 9분 케인이 멀티골을 작성했고, 후반 36분에는 마티스 텔이 추가골을 만들었다.

그리고 후반 43분 케인이 왼발 슛으로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분데스리가 진출 후 첫 해트트릭에 성공한 케인은 이날 공격포인트 5개(3골 2도움)로 맹활약했다.

승점 13(4승1무)이 된 뮌헨은 선두에 올랐다.

경기 후 유럽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김민재에게 평점 8.4점을 부여했다. 이날 선발로 나선 선수 중 6번째로 높은 점수다.

해트트릭을 달성한 케인은 10점 만점에 10점을 받았다.

또 다른 통계사이트 풋몹은 김민재에게 평점 7.9점을 줬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n9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무지출 챌린지 해보셨다면?
5시간전 만원의 행복 집에 누워만 있어도 통신비에 보일러값에.. 어떻게 성공 가능하죠ㅠㅠ 진짜 아무것도 없는 공터에서 책만 읽으면 가능할지도..
4시간전 무지출 노하우는 배달 어플 끊고 온라인 쇼핑 하지마세요. 나가기 귀찮아서라도 돈 덜씁니다 + 좋은 회사 다니세요ㅠ 좋은 회사는 출퇴근 셔틀 운행하고 밥도 주고 온갖 지원이 많아서 돈쓸일이 없습디다 (물론 남 얘기 하는 겁니다 ㅋㅋ )
3시간전 맵도사 무지출이 가능하냐? 집 나서는 순간분터 지출임.
1시간전 무지출이 가능한건가? 집 안에 있으면 보일러에 전기, 가스, 화장실 써야 하니 현금은 아니지만 돈은 나가게 되어 있고 집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면 무조건 돈 쓰게 되어 있고 현금 지출이 없다 치더라도 돌아다니면 신발 닳아짐.... 나갔다 들어오면 옷도 빨아야 하고 지금 당장은 아니어도 결국 나중에 돈 들어감 진짜 돈 안쓰는 방법은 일어나자마자 씻지도 말고 집 바로 부근에 있는 벤치에 하루종일 앉아 있다가 화장실은 공중화장실에서 해결하고 밥은 쫄쫄 굶던가 땅에서 주워먹던가 해서 해결하고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이불뒤집어 쓰고 그대로 자야댐.... 그거 말곤 방법이 없어....
46분전 정리왕김정리 무지출챌린지를 모르시네. 그냥 그날 카드값/통장 출금 또는 이체가 발생하게 안나게 하는 거임. 즉, 출금이나 카드 사용 내역이 없으면 그게 무지출챌린지임(현금도 마찬가지로 안써야함, 결제문자도 안나와야함) 버스 안타고 40분 걸어서 출근한다. 회사 간식으로 약간의 허기를 달래고 업무 시작.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점심해결하고 회사 맥심 하나 타먹는다. 걸어서 퇴근 집와서 집밥먹는다. 이상 무지출 챌린지 팁임.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