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대희 "유튜브 보다가 펑펑 울었다···이유없이 우울" 무슨 사연?

입력 2023.06.10. 21:1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1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에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베트남 달랏 야시장을 투어 중인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MBN·채널S·라이프타임 제공) 2023.06.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개그맨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가 베트남 달랏 야시장에서 갱년기 고충을 털어놨다.

1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에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가 베트남 달랏 야시장을 투어 중인 모습이 공개된다.

첫날 숙소비 독박자로 김준호가 당첨됐다. 김준호는 자신이 직접 예약한 '도미토리' 숙소에 멤버들이 분노하자, 급히 인근 달랏 야시장 투어를 계획해 이들을 달랜다. 이후 '베트남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들의 성지'인 달랏 야시장에 도착한 5인방은 길거리 간식부터 개성 넘치는 의류 쇼핑 등에 푹 빠져 힐링하는 시간을 갖는다.

5인방은 야시장 내에 있는 해산물 식당에 자리잡고 현지 음식들을 대거 주문한다. 김준호는 식사비 독박자가 된 한 멤버가 예민해하자 "이럴 거면 내가 낼게"라고 통 크게 외쳐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다. 푸짐한 야식을 다 같이 즐기던 중, 유세윤은 돌연 맏형 김대희에게 "남자도 갱년기가 오냐?"고 묻는다. 김대희는 "유튜브를 보다가 펑펑 운 적이 있다. 이유 없이 우울하고 미치겠더라"며 갱년기 증상을 호소한다.

그러자 장동민도 "난 남성호르몬이 1점대야"라고 털어놨다. 김준호는 "4점대는 나와야 정상 아닌가? 나도 낮은 편인데 3점대인데"라며 안타까워한다. 점점 분위기가 무거워지자 홍인규는 가장으로서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압박감과, 아이들의 성장 과정을 곁에서 지켜보고 싶은 아빠의 삶 사이에서 갈등하고 있음을 고백한다. 김준호는 "자식도 생기고, 생계 걱정도 하면서 조금씩 (갱년기가) 오는 거지"라고 호응하다가, 갑자기 개구리 뒷다리 구이를 권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의 20주년 우정 여행을 빌미로 시작된 '찐친들의 복불복 독박투어'를 콘셉트로 한다. 여행의 모든 과정에서 '복불복 게임'을 진행, 게임에 걸리는 당첨자가 여행 경비를 부담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