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멤버들 첫 물물교환 거래 현장···"이거 하나는 난감한데?"

입력 2023.06.10. 02:4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2023.06.09 (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놀뭐?' 멤버들의 첫 물물교환이 각각 다른 결과를 낳는다.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물물교환으로 점점 물건의 가치를 높여가는 재미를 안긴다.

이날 멤버들은 노란 봉투를 건네받고 미션 장소로 향한다. 유재석·신봉선·박진주, 정준하·이미주, 하하·이이경은 각각 약속 장소로 찾아가, 봉투와 물건을 맞바꾸는 물물교환을 시도한다.

멤버들이 만난 거래자들을 각기 다른 사연으로 물건을 팔러 나온다. 이미주는 물건의 정체를 확인하고 당황한 채 "이거 좋은건데, 필요 없구나…"라고 말하며 거래한다. 다른 멤버들도 물건의 정체를 보고 "이거 하나로?", "난감한데?"라고 반응한다.

이어 멤버들은 물물교환의 거래를 시작한다. 유재석·신봉선·박진주는 "이러다 집 사는 거 아냐"라며 큰 꿈을 그리고, 정준하·이미주는 밑지는 장사는 안하겠다는 각오로 나선다. 하하·이이경은 잔머리를 쓰며 영업 비기를 내놓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