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광주디자인진흥원, 북구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나서

입력 2023.03.27. 15:49 댓글 0개
7일까지 대상기업 모집

광주디자인진흥원이 '2023 북구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의 지원 대상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북구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은 시장경쟁력 및 매출 향상을 돕기 위한 것으로 디자인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의 디자인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광주 북구에 소재한 중소기업이며, 지원분야는 ▲기업 이미지 또는 브랜드 개선 ▲포장디자인 개발 ▲마케팅용 홍보물 등 3개 분야다.

신청방법은 수혜기업인 중소기업과 수행기업인 디자인 전문회사가 컨소시엄을 구성해 신청하되, 디자인 전문기업은 공고일 기준 광주시에 소재하고 있어야 한다. 또 수혜기업은 1년 이상 본사, 또는 공장이 광주 북구에 소재해야 하고, 최근 1년 이내 같은 내용으로 유사사업 지원을 받지 않아야 한다.

신청 기업은 4월 7일까지 광주디자인진흥원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광주디자인진흥원은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평가위원회를 열어 9개 과제를 선정해 디자인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광주시 북구와 디자인진흥원은 지난해 ㈜한국씨앤에스, 남아식품, ㈜웰트 등 9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BI) 개발, 포장디자인 및 홍보물 상세페이지 개발 등을 지원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