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트럼프 기밀 유출 공소장 공개···37개 혐의 적용뉴시스
- 투쿨포스쿨 '뉴트로 클럽' 단독 선출시···"25% 할인판매"뉴시스
- 국민 동의 필요하다지만···상속세 개편 미룬 정부 속사정은?뉴시스
- 민주 새 혁신위원장 인선 '막바지'···원외 인사 4~5명 압축뉴시스
- 에베레스트 등반 70주년···힐러리 손목엔 '롤렉스'가 있었다뉴시스
- 메타버스 기기 3파전···'고급화' 애플 vs '대중화' 메타, 삼성의 선택은 뉴시스
- 청주의료원, '복부 팽창' 카자흐 근로자 등에 의료비 지원뉴시스
- "마스크 벗어도 되는 줄"···병원, 마스크 혼란 여전뉴시스
- '전쟁·분단이 남긴 경기도 문화유산'···경기문화유산투어뉴시스
- 사진으로 보는 일주일 [뉴시스Pic]뉴시스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혼자 사는 60대 남자의 아이를 낳고 살림할 희생종, 13세에서 20세 사이 여성분 구합니다"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여고 앞에 어이없는 현수막을 걸어 학생들을 두려움에 떨게 만든 추악한 할아버지에 대해 알아본다.
현수막이 처음 나타난 건 지난 8일, 대구의 한 여학교 앞에 커다란 현수막을 든 트럭이 등장했다. 행여 학생들에게 해코지라도 할까 봐 선생님들이 경찰에 신고했고 곧 출동한 경찰에 의해 남자는 자리를 떠났다.
그런데 그는 곧 인근의 다른 학교 앞에 다시 등장해 학생들이 하교하는 시간에 맞춰 트럭을 세웠다.
취재를 위해 연락을 취한 제작진에게 남자는 "애를 낳아주지 않을 거면 연락하지 말라"며 "나는 애를 낳아줄 어린 여자가 필요한데 전화 목소리가 늙은 것 같아 자격 미달이다"라는 등 이해하기 힘든 말도 서슴없이 해 경악케 한다.
학부모와 학교의 항의에도 이런 행동을 멈추지 않는 60대 남자. 경찰도 적극적으로 남자를 막기 위해 옥외광고법 위반 혐의로 긴급체포 했지만 여전히 불안한 학생들, 남자의 행동을 멈추게 할 방법을 찾아본다.
-
제주 대체로 흐림...낮 최고 25~28도 [서귀포=뉴시스] 우장호 기자 =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 둘째날인 4일 오후 제주 도내 대표적인 수국 명소인 서귀포시 온평리 혼인지에 나들이객들이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2023.06.04. woo1223@newsis.com[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토요일인 10일 제주는 대체로 흐린 날씨를 보이겠다.제주지방기상청은 이날 제주도는 "오전엔은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겠다"고 예보했다.낮 최고기온은 23~26도(평년 24~25도)로 분포하겠다.해상에는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해안으로 너울이 유입되겠으니,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단계를 유지하겠다.<!--/data/user/0/com.samsung.android.app.notes/files/clipdata/clipdata_bodytext_230610_051354_993.sdocx-->◎공감언론 뉴시스 oyj4343@newsis.com
- · 충북 오후부터 5~60㎜ 소나기···낮 최고 30도
- · 출동한 경찰관 가슴 밀치고 손가락 꺾은 20대 집행유예
- · '왜 안 만나줘' 지인 스토킹·폭행한 40대, 징역 2년6개월
- · 나가라고? 집주인 흉기로 위협한 40대
- 1고기 한 점에 풍경 한 모금! 광주 근교 야외식당 4곳..
- 2광주시, 풍암호수 원형보존 뒤집고 부분매립 가닥···주민 반발..
- 3부동산 시장 '꿈틀'···5월 가계대출 19개월만에 최고치..
- 4담양에서 이색 칼국수 도장깨기! 안 먹으면 후회할걸~?..
- 5풍암저수지 원형보존? "'혈세 낭비'..
- 68500원짜리 GS25 `점보 도시락` 중고거래 몸값 폭등.....
- 75월 전국 아파트 청약 경쟁률 11.1대1...4월부터 회복세 ..
- 8문짝 뜯긴 아시아나 비상문, 수리비 6억4000만원 든다..
- 9오염수 방류 임박에 상인들 '한숨만'…남광주시장 가보니..
- 10광주 응급차량 교통사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