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대상웰라이프, 활력 증진 건기식 '아르포텐' 3종 출시

입력 2023.03.20. 08:55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프리미엄 아르기닌을 함유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활력을 증진할 수 있는 ‘아르포텐’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르포텐 리부트 ▲아르포텐 액티브 ▲아르포텐 핏 3종이다. 대상그룹의 발효공법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을 함유한 건강 식품이다.

활력 충전·수분 보충·콜라겐 보충 등 섭취 목적에 따라 성분을 차별화하고, 액상·파우더·젤리로 형태도 다양화해 취향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L-아르지닌은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으로 체내 합성량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아르포텐 리부트’는 아르기닌과 부스팅 원료 3종을 배합해 지치고 피곤할 때 에너지와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내 아르기닌 흡수에 도움을 주는 L-아스파트산∙L-오르니틴염산염∙L-시트룰린 등을 함유했다. 상큼하고 진한 청귤 향 액상 스틱 제품으로 당류와 콜레스테롤 0%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아르포텐 액티브’는 물에 빠르게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하루 한 포로 쉽고 빠르게 에너지와 수분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 BCAA를 2:1:1 최적의 비율로 설계하고, 체수분을 구성하는 대표 전해질인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의 부원료를 함께 담았다. 활력과 수분을 함께 보충할 수 있는 만큼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아르포텐 핏’은 체내 흡수가 빠른 300달톤(Da)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지방 0%의 저칼로리·저당 제품이다. 단 5㎉의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 젤리로 콜라겐 보충까지 할 수 있어, 운동 전후 가벼운 관리가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오는 26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아르포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르포텐 신제품 3종 3박스 세트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로 루테인 플러스, 울트라비타민 B컴플렉스 C, 에브리데이 홍삼진스틱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하고 포토 후기 작성 시 적립금 2000원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