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LF푸드 모노키친, 밀키스 제로와 협업 이벤트

입력 2023.03.20. 08:46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추첨 거쳐 간편식 제품 등 제공

(사진=LF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종합식품기업 LF푸드가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모노키친×밀키스 제로 한 낮의 봄 픽(Pick)!크닉' 협업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LF푸드는 봄 시즌을 맞아 피크닉·캠핑 등 나들이 수요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모노키친은 LF푸드의 홈다이닝 간편식 브랜드로 친근한 요리부터 전 세계 특별한 미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롱롱돈까스 등 대표 제품은 마켓 컬리 히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고 모노키친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참여형으로 이뤄진다.

참여 방식은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롯데칠성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함께 하고 싶은 이들을 골라 댓글을 남기면 된다.

공식 계정 태그와 필수 해시태그, 리뷰를 함께 남긴 응모자들에겐 추첨을 거쳐 모노키친 롱롱돈까스, 롱롱치즈돈까스, 버터플라이새우튀김과 밀키스 제로 등으로 구성한 '봄 미식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