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지그재그, 소호 쇼핑몰 브랜딩 지원···첫 타자로 '라룸' 소개

입력 2023.03.20. 08:42 댓글 0개
제공=카카오스타일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소호 쇼핑몰 전용 콘텐츠 제작을 통한 쇼핑몰 육성과 브랜딩에 앞장선다. 첫 번째로 인기 쇼핑몰 ‘라룸'과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고 신상품 및 단독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소호 쇼핑몰이 신규 고객 및 팬층을 확보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토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직접 브랜딩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소개하는 공간을 앱 내에 마련했다. 콘텐츠 전용 탭 발견 내 매거진에 신설된 ‘7아이템즈(items)’ 코너와 지그재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각 쇼핑몰만의 스토리, 개성, 특색 있는 상품 등을 고감도 영상 콘텐츠로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쇼핑몰은 ‘라룸’이다. 라룸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등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는 쇼핑몰이다. 지그재그에서 73만 개 이상의 즐겨찾기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가장 많이 판매된 아이템, 평점이 높은 아이템, 대표의 소장템 등 주제별 아이템과 이를 활용한 라룸만의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내용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영상에서 소개한 아이템을 포함해 라룸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선공개 및 단독으로 출시하는 신규 컬러 등 지그재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