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보이즈 플래닛' D-1, 데뷔 향한 연습생들의 불꽃 경쟁 예고

입력 2023.02.01. 10:3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Mnet '보이즈 플래닛' 1회 예고 영상 2023.02.01. (사진= Mnet '보이즈 플래닛'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100% 팬이 만드는 보이그룹 프로젝트 엠넷(Mnet) '보이즈 플래닛'의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은 SNS와 엠넷 K팝 유튜브에 1회 예고와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글로벌 K팝 보이 그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보이즈 플래닛'에 입성한 K그룹과 G그룹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전문가 마스터 군단과 다른 연습생들 앞에서 준비해온 무대를 펼치며 매력을 발산했다.

처음 서로를 마주한 K그룹과 G그룹은 "함께 열심히 해서 한 팀이 될 겁니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도 잠시 "역시 K팝은 K그룹이다", "압도적으로 G그룹이 이긴다" 등의 발언으로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기데뷔한 연습생의 평가 무대는 물론, 전문가 마스터 군단의 심사평도 관전 포인트다. 수준 높은 연습생들의 무대를 본 마스터들은 "연습생 레벨이 아니다" 등의 소감으로 앞으로 연습생들이 보여줄 무대를 기대케 했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엠넷 재팬, 아베마(ABEMA)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방송되는 것은 물론 미주, 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에 송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