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MZ·부분공사 수요 겨냥···한샘, 리모델링 패키지 2종 출시

입력 2023.01.30. 10:05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MZ세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슬림'

공간별 바꾸는 '심플'…세이프티 서비스 추가

[서울=뉴시스] 한샘 2023년 스타일패키지 신상품 '슬림비비드' 거실 모습. (사진=한샘 제공) 2023.01.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한샘이 상반기 리모델링 패키지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샘이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는 개성이 뚜렷한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슬림패키지'와 부분공사 수요를 잡는 '심플패키지'다.

슬림패키지는 슬림한 마감재와 다채로운 포인트 색상이 돋보이는 스타일 패키지 신상품이다. 싱글, 신혼부부, 3인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슬림비비드 ▲슬림뉴트럴 ▲슬림화이트 3가지 콘셉트로 출시했다.

슬림비비드는 개성이 넘치는 젊은 신혼부부가 거주하는 공간을 연출했다.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집안 곳곳에 핑크와 레드, 블루 등의 과감한 비비드 색상을 배치해 신혼부부만의 스타일을 살렸다.

슬림뉴트럴은 3040부부와 7세 남아가 거주하는 3인 가족의 공간으로 꾸몄다. 베이지, 웜그레이톤의 기본 색상과 우드, 그린 등 자연을 닮은 뉴트럴 색상을 배치했다. 집에 따뜻한 에너지를 불어 넣는 느낌을 연출했다.

슬림화이트는 꾸준히 사랑 받는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제안했다. 화이트 색상의 타일, 벽장재, 마루 등 다양한 질감과 패턴을 가진 건자재를 활용해 통일된 화이트톤을 구성하고 색감이 있는 소품과 가구를 포인트 색상으로 뒀다.

슬림패키지는 공통적으로 슬림한 디자인의 한샘 건자재 신상품을 적용했다. 복도를 따라 길게 연결된 '라인 조명'과 문에 12㎜의 얇은 선만 보이도록 깔끔하게 시공한 '라인 문틀', 슬림한 천장 마감재로 천장과 벽을 일체감 있게 마무리한 '히든 몰딩' 등을 활용해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공간을 완성했다.

심플패키지는 최근 살면서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수요를 반영해 부분공사 특화상품으로 선보인다. 부엌∙도어∙중문∙창호 등 원하는 공정을 선택하는 데서 나아가 원하는 공간을 바꾸도록 제안한다. 현관∙거실∙주방∙부부침실∙자녀방 등 원하는 공간을 선택해 바꿀 수 있도록 공간별 패키지를 구성했다.

현관 패키지는 현관장∙중문∙몰딩∙필름∙벽지∙조명∙바닥타일 공사로 구성해 총 3일이 소요된다. 룸 패키지는 빌트인수납∙몰딩∙필름∙벽지∙벽장재∙조명 등을 4일만에 시공 가능하다. 거실∙주방 패키지는 부엌가구 설치를 비롯해 거실과 주방 공간 전체의 몰딩∙필름∙벽지∙벽장재∙조명 등을 6일만에 바꿀 수 있다.

부분공사 부담을 줄여주는 '세이프티 서비스'도 추가했다. ▲사전 방문 서비스 ▲실내 짐 이동 서비스 ▲특수 보양 서비스 ▲책임시공으로 구성된다.

'사전 방문 서비스'는 공사 계약 전 디자이너와 전문 시공기사가 현장에서 실측을 진행하고 정확한 견적을 산출한다.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변수를 미리 점검해 시공 품질을 높인다.

'실내 짐 이동 서비스'는 공사를 진행하지 않는 공간으로 짐을 이동해 안전하게 보관해준다. '특수 보양 서비스'는 공사 기간 동안 집 내부가 오염되는 것을 예방해준다.

한샘 심플패키지 '책임시공'을 위해 전문 시공조직도 구성했다. 한샘의 시공물류 전문 자회사 한샘서비스가 직접 시공해 부분공사 전 공정의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