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공복 현주엽, 한풀이 만두 먹방···"나 오늘 세게 간다"

입력 2023.01.27. 03:26 댓글 0개
[서울=뉴시스] 2023.01.26.(사진 = 티캐스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농구선수 출신 현주엽이 참았던 식욕을 폭발한다.

28일 오후 5시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시흥 맛집을 찾은 노사연, 박명수, 현주엽, 김종민, 히밥의 모습이 그려진다.

만두전골집에 도착한 현주엽은 돌연 한숨을 내쉬어 이목을 모은다. 히밥이 "주엽 오빠가 새우과자 하나만 먹으면서 이틀을 굶었다더라"라며 상황을 설명하자, 노사연은 "어떻게 그럴 수 있냐"라고 경악한다.

현주엽은 "추워서 집에서 나가기 싫어서 그랬다. 오늘 먹방 세게 가려고 한다"라며 본격적 먹방을 예고한다. 노사연과 김종민은 "어쩐지 얼굴이 작아졌다. 다시 살을 찌워야 한다"라며 너스레를 떤다.

현주엽은 만두를 한입에 털어 넣는 연습까지 하며 식사 준비를 마친다. 그는 만두를 입안 가득히 넣으며 "점심으로 초밥을 먹어야 하는데 아침부터 많이 먹게 된다" 제어할 수 없는 식욕을 과시한다.

김종민은 "주엽이 형 계획이 첫 식당부터 무너졌다. 초밥에서 달릴 예정이었다"라며 웃는다. 그러나 만두 전골을 흡입했음에도, 현주엽은 히밥과 다음 맛집인 판초밥 식당에서 신기록을 갱신했다는 전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