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몬스타엑스, 오늘 음방 출격···포인트, 뱀이 온몸을 지배하는 듯한 안무

입력 2023.01.12. 13:4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몬스타엑스 미니12집 '리즌' 콘셉트 사진 2023.01.12.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1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12집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는 도입부부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한다. 뱀이 온몸을 지배하는 느낌을 표현한 안무가 포인트다.

팔부터 입을 지배하는 듯한 동작을 통해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위태로운 감정, 위험한 관계를 지속하면서도 놓지 못하는 사랑'이라는 타이틀곡의 주제를 표현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과 랩,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