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두산 선수단, 팬과 함께 연탄 5000장 직접 배달

입력 2022.12.08. 10:31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사랑의 연탄 나눔 진행

두산 베어스가 팬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을 진행했다. (사진=두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주희 기자 = 두산 베어스가 3년 만에 '사랑의 연탄 나눔'을 실시했다.

두산은 "7일 서울시 노원구에서 선수단과 팬이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연탄 나눔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 계층에 사랑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3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에 허경민, 정수빈 등 선수단 25명이 참가했다. 두산 팬 40명도 힘을 보탰다.

선수단과 팬들은 노원구 상계 3, 4동 일대에서 연탄 5000장을 직접 배달했다.

허경민은 "그동안 했던 연탄 나눔 중 가장 힘들었다. 그만큼 더욱 뜻깊고 뿌듯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는 더 많은 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참가한 팬 중 최연소인 박지훈(11) 군은 "베어스TV를 보다 꼭 함께 하고 싶어 어머니와 참여했다"고 밝혔다. 강서구B 리틀야구 팀에서 3루수로 활약 중인 그는 "평소 좋아하던 선수들과 함께 선행을 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다음 기회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산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알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