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개원 10주년 기념 학술축제 10일 개최

입력 2022.12.05. 10:34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TESOL대학원 2023학년도 신입생 오는 16일까지 모집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이 개원 10주년 기념 학술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사이버한국외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서우 인턴 기자 = 사이버한국외대는 TESOL대학원 개원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0일 로얄호텔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학술축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CUFS GS TESOL to the Next Level!'을 테마로 개최되는 이번 10주년 기념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TESOL분야의 세계적 석학을 초청해 TESOL의 미래를 주제로 하는 학술축제의 1부 온라인 강연 세션을 마련했다.

학술축제 2부 세션으로는 오프라인 콜로퀴엄이 열린다. 동국대 신정아 교수와 서울교대 김혜리 교수가 제2 언어 습득 등을 주제로 당일 오후 4시부터 각각 한 시간씩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2012년에 개원한 국내 유일의 'TESOL' 사이버대학원이다. 지난 10년간 우수한 연구 및 교육 역량을 지닌 내·외국인 교수진을 통해 심도 있는 이론과 현장 실무 강화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실현해왔다. 학술축제 마지막 순서로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이 이처럼 국내 유일의 온라인 TESOL대학원으로서 자리매김하는 데에 기여한 각계 공로자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고 축하 만찬을 즐길 예정이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6일까지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출신대학의 전공·학과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개원 10주년 기념행사장에서 오후 3시부터 오프라인 입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TESOL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시 설명회 참석 및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eowo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