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주말의 OTT]토르가 실버타운에 간다고?

입력 2022.12.03. 06:0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12월 첫 째주 디즈니+와 넷플릭스의 신작을 정리했다.

◆크리스 헴스워스:리미트리스(디즈니+)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가 극한의 상황에 도전하며 보다 오래 건강하게 잘 사는 법에 대해 몸으로 직접 탐구하는 시간을 갖는다. '크리스 헴스워스:리미트리스'는 6개 에피소드를 통해 아찔한 높이의 크레인 위를 걷고, 강추위가 몰아치는 북극해에서 수영을 하고, 실제 80살 노인이 된 것처럼 실버타운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 다방면으로 인간의 한계를 체험한다. '블랙 스완' 등을 연출한 대런 애러노프스키 감독이 연출했다.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아버지이자 시대를 앞서간 영화감독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의 생애와 커리어를 기록한 다큐멘터리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성공한 배우이기 전에 수십 년간 반문화적 영화를 만들어 온 영화계의 이단아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 감독의 아들로서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게 경의를 표한다. 이 영화는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의 예술을 시작으로, 아들과 관계에 대한 친밀한 기록과 같이 개인적인 삶으로 초점을 넓혀간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영화 '짐과 앤디'와 'FYRE: 꿈의 축제에서 악몽의 사기극으로'의 감독 크리스 스미스가 연출하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제작했다.

◆채털리 부인의 연인(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채털리 부인의 연인'은 불행한 결혼 생활을 하는 귀족 채털리 부인이 남편의 영지에서 일하는 사냥터지기 멜러스와 강렬한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클리퍼드 채털리 경과 결혼으로 채털리 부인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게 된 코니. 이 완벽한 결혼은 클리퍼드가 1차 세계대전의 부상으로 다리를 쓸 수 없게 되면서 그녀를 속박하는 굴레로 변한다. 그러던 어느 날 채털리 가문의 영지에서 사냥터를 관리하는 멜러스를 만난 코니는 순식간에 그에게 매료돼 밀회를 시작하고 거부할 수 없는 황홀경에 빠진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크라운'으로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TV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을 받은 에마 코린과 넷플릭스 시리즈 '그 땅에는 신이 없다' 등에서 활약한 잭 오코넬이 호흡을 맞춘다.

◆윔피 키드:로드릭 형의 법칙(디즈니+)

500주 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전 세계 67개 언어로 번역, 2억7000만부 판매 돌파 등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윔피 키드' 시리즈가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돌아왔다. 지난 1편에서 학교 생활에 적응해야 하는 게 주인공 '그레그'를 힘들 게 했다면, 이번에는 그의 형 '로드릭'이 그를 괴롭게 한다. 바로 부모님이 자리를 비운 집안을 로드릭만의 규칙으로 점령하기 시작한 것. 하지만 역시 형은 형인 걸까. 예고편 속 로드릭은 그레그에게 "우리가 싸우기는 하겠지만 상황이 정말 최악일 때는 네 지원군이 될 거야"라며 어른스러운 말을 건넨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