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해양수산지식인중앙연합회, 전남 인재 육성 지원

입력 2022.11.30. 09:44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전남도립대에 5000만원 상당 온라인 교육 수강권 기부

[여수=뉴시스] ㈔한국해양수산신지식인중앙연합회는 29일 '제6회 해양수산인재 육성의 날' 기념행사에서 전남도립대에 온라인 교육 수강권 5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사진=전남도 제공) 2022.11.30 photo@newsis.com

[무안=뉴시스] 이창우 기자 = 전남도립대학교는 ㈔한국해양수산신지식인중앙연합회가 정보화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지원해 달라며 온라인 교육 수강권 5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기부식은 전날 여수 디오션파크에서 열린 '제6회 해양수산인재 육성의 날' 기념행사에서 이뤄졌다.

문승국 한국해양수산지식인중앙연합회장은 "신해양관광의 중심지인 전남도가 운영하는 전남도립대학교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해 기쁘다"며 "정보화 사회에 학생들이 어려움 없이 교육을 받아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해양수산신지식인중앙연합회는 글로벌 환경에 적합한 인재 육성을 위해 학생 교육 지원, 학술대회, 국제교류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3년 전에도 도립대에 3000만원 상당의 온라인 교육 수강권을 지원했다.

박병호 전남도립대 총장은 "온라인 교육 수강권 기탁으로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