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백호, 오피셜 포토 공개···"자유로움과 해방의 순간 담았다"

입력 2022.09.29. 09:4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백호. 2022.09.29.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섹시한 비주얼을 뽐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내달 발매되는 백호의 첫 미니 앨범 '앱솔루트 제로(Absolute Zero)'의 오피셜 포토 멜팅(Melting)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호는 젖은 머리와 락시크 무드가 가미된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으로 욕조에 몸을 기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권태로운 듯 턱을 괸 채 생각에 잠겨있거나, 온도계 끝을 문 채 시선은 옆을 향하는 등 나른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백호의 섹시한 매력이 어우러졌다.

이번 멜팅 버전에서는 선을 넘어선 자유로움과 '해방'의 순간을 담아내며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온도에 이르렀다.

'앱솔루트 제로'는 모든 분자의 에너지 흐름이 0이 되어 어떠한 움직임도 투명하게 투영되는 '절대영도'를 의미한다. 타이틀곡 '노 룰즈(No Rules)'는 중독성 강한 베이스 라인과 락 사운드 속에 백호의 독보적인 미성을 담아냈다.

내달 12일 오후 6시 발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