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8월 분양정보] 프리미엄·프라이빗 넘어 1+1 마케팅까지

입력 2022.08.12. 14:35 수정 2022.08.13. 08:22 댓글 3개




광주·전남의 주요 먹거리가 될 자동차 산업의 메카, 빛그린산단 인근의 첫 번째 브랜드 아파트다.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는 빛그린산단, 해보농공단지 가까운 직장-주거 근접성이 장점이다. 선호도가 높은 84㎡ 중소형 면적대로, 서로 다른 특장점을 가진 4가지 타입의 설계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자연환경 쾌적하고 광주~무안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과 접근성이 좋다. 

토지를 95% 확보 완료해 안정적이고 빠른 사업진행이 가능하다. 




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돼 있으며 타워형과 판상형이 모두 있어 각각의 장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무등광장 모아엘가 그랑데는 대남대로를 통한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으며, 반경 1km 이내에 광주도시철도2호선이 지날 예정이어서 교통환경을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 주월초·봉주초·백운초·농성초, 무진중·서광중·서석중·광덕중, 서석고·광덕고 등 우수한 교육인프라로 자녀 교육하기에도 적합한 입지다. 더불어 짚봉산과 월산근린공원 등 공원이 인접해 그린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128세대의 테라스하우스 단지다. 전용면적 84㎡부터 197㎡로 다양한 면적 구성을 갖췄다. 

2.5m 이상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뛰어나며, 어등산 산책로와 황룡친수공원 등 도심속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입지다. 

호남대 바로 옆에 있는 이곳은 선운2택지개발지구, KTX투자선도지구와 가까워 주거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하남산단·평동산단·소촌농공단지 등이 가깝다. 직장-주거 근접성도 뛰어나다. 




영산강이 내려다보이고, 단지 옆 산책로가 있는 아파트다. 

차량으로 15분 이내에 상무지구, 수완지구, 첨단지구, 하남지구가 있으며 대형마트·영화관·백화점·종합버스터미널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산월IC와 호남고속도로가 가깝고, 북문대로를 통해 제2순환도로와의 접근성이 좋다. 이와 함께 2026년 개통하는 상무지구~첨단산단을 잇는 도로가 단지 주변으로 지나 교통 편의성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주변 학군으로는 신창초·수문초·신창중·신가중·수완중 등이 있다. 




나만의 골프연습장, 나만의 홈짐, 와인바, 홈시어터, 스터디룸 등 누구나 꿈꾸던 주거공간이 이곳에서 실현할 수 있다. 광주에서는 처음으로 15평 가량의 ‘하비룸’이 조성된다. 최상층은 복층의 펜트하우스로, 조금 더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집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 이곳은 세대별 지정주차시스템으로 아무리 밤늦게 들어오더라도 주차공간을 찾아 단지를 빙빙 돌 필요가 없다. 

아델리움57 in 첨단 르엘은 광주도시철도 1호선 쌍암역과 가깝고, 빛고을대로를 통해 광주시내외 이동이 원활하다. 단지 주변으로, 광주 미래먹거리로 발전할 AI단지 등이 자리한 첨단3지구가 있어 개발가능성도 풍부하다. 




힐스 에비뉴 광천은 359세대 아파트·오피스텔로 이루어진 주상복합단지다. 광천동이라는 광주의 교통·쇼핑·의료의 중심지에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공급되면서 높은 인기를 끌었고 평균 청약경쟁률 33.3대 1로 마감했다. 

여기 상가 18개호실이 분양을 진행 중이다. 힐스 에비뉴 광천 상가는 1~2층 총 18개호실이다. 이곳은 유스퀘어 옆 광천사거리가 근처에 있어 유동인구가 광주 어느 곳보다도 풍부하다. 카페, 마트, 세탁소, 피부관리, 베이커리 등이 적합하다.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3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