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운탄고도' 이장우, 검정 봉지에도 화보 포스 뿜뿜

입력 2022.07.12. 17:1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운탄고도 마을호텔' 영상 캡처 . 2022.07.12. (사진= tvN STORY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운탄고도 마을호텔' 배우 이장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한국의 산티아고, 강원도 운탄고도1330에서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 세 남자가 마을 호텔을 집접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tvN STORY 신규 예능 '운탄고도 마을호텔'이 남다른 포스를 보이는 이장우가 포착됐다.

어머님들의 대세 배우에서 현재는 가루 요리사, 팜유 왕자 등 다양한 애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장우는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막내로 요리 담당을 예고했다. 손님들을 위해 '먹잘알' 요리사 이장우가 선택한 요리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시장에서 장 보는 모습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걸어오는 모습도 같이 공개된 가운데 검정 봉지를 들고 있어도 화보 포스를 풍겨 시선을 끌고 있다. 이장우 특유의 천진난만한 매력과 친근함으로 엄홍길과 정보석과 함께 펼칠 이야기들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운탄고도1330’은 해발 고도 1330m, 폐광지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약 173km 트레일에 달하는 하늘길로 인해 한국의 산티아고로 불리며, 사시사철 빼어난 절경의 여행 성지로 유명한 곳으로 자연이 수놓은 아름다운 숲길이다.

8월 1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