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현치, 르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유빈·우혜림 한솥밥

입력 2022.06.29. 13:2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배우 김현치. 2022.06.29.(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배우 김현치가 르엔터테인먼트(이하 르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9일 르엔터는 "최근 배우 김현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배우가 가진 역량을 발휘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현치는 지난해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킹덤스쿨 – 어둠 속의 그림자'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신예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현치는 "어떤 일들을 이루고자 할 때 나를 믿어주는 사람들보다 더 힘이 되는 건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식구들을 만난 것 같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설레고 기대가 된다. 항상 고민하며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즐겁게 연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르엔터테인먼트에는 유빈·우혜림·신민철·이세호·소이 등이 소속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