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힐스테이트 영광 견본주택 오픈···분양 돌입

입력 2022.05.20. 13:25 댓글 0개
교육·교통·생활 인프라…편의성 우수
효율 극대화…프리미엄 주거 공간 기대
힐스테이트 영광 조감도.

영광에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들어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일 전남 영광군 영광읍 백학리 33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영광'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지하 1층, 지상 18~20층, 8개 동, 전용면적 84·113㎡ 총 49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21가구 ▲ 84B㎡ 193가구 ▲ 113㎡ 79가구 총 493가구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단지 가까이에 우수한 교육 시설, 편리한 생활 인프라, 풍부한 녹지 등이 마련 돼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영광중앙초가 위치해 초등생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고, 영광공고, 영광군립도서관, 영광공공도서관, 영광문화원 등도 가깝다. 또한 인근에 영광군청, 영광터미널시장, 하나로마트, 영광종합병원 등이 마련 돼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성산, 우산근린공원, 영광생활체육공원과 같은 다양한 녹지와 공원도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영광에 선보이는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는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이 우수하며, 선호도 높은 4Bay 구조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 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주방 역시 주방 공간 가사 효율성 및 수납을 강화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도 들어선다. 외부에서 가정 내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IoT 연동 가전제품들을 융합한 스마트폰 기반의 서비스인 Hi-oT 시스템, 음성으로 조명을 조절할 수 있는 음성인식스위치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영광' 단지가 위치한 전남 영광은 비규제 지역으로 이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청약 통장 보유자 중 가입 기간 6개월 이상(지역별 예치금 충족)이면 주택 소유 여부는 물론 세대주·세대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또, 계약 후에는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6월 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6월 9일에는 당첨자 발표, 6월 20~23일에는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