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캠핑과 가족 나들이 장소 추천 '오시아노 관광단지'

입력 2022.05.12. 12:52 댓글 0개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요즘 불어오는 바람을 한껏 들이킬 수 있는 시원한 바다가 보고 싶어집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시원한 바다 나들이 갈 수 있는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는 캠핑장, 레이싱 카트, ATV, 자전거 대여 , 바닥분수, 전망대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합니다. 

관광단지는 바로 앞에 해변을 두고 있어 오시아노 관광지와 바다를 오가며 레저 체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바다를 따라 달릴 수 있는 어린이용 ATV는 해변을 거니는 동안 적지 않게 눈에 띄어, 오히려 어른인 제가 더 타고 싶어질 만큼 즐거워 보입니다. 

한가로이 해변을 걷다 종종 벤치 아래에 앉아 잠깐의 '쉼'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멍~하니 바라보는 '바다멍'을 하며 여유를 부립니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났을 뿐인데 이토록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는 것은 해남 바다의 여유로운 매력 덕분인가 봅니다. 

골프장 방향의 우측 해변을 걸으면 반대편에 놓인 데크 계단이 눈에 띕니다.

어떤 공간일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고 좌측 해변 끝으로 향하면 그곳에는 잘 꾸며진 포토존이 있습니다.

노을 질 때 더 아름답다고 하는 이곳은 달 조형물과 의자, 썬 베드 등이 있어 여행지 인증 사진을 찍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저도 가족과 함께 한참을 머물며 사진을 찍고 즐겼답니다. 

포토존을 한껏 즐기고 있다 보면 그 사이에 오시아노 엽서 보관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보관함 안에는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엽서가 있습니다.

비치된 테이블에 앉아 엽서를 쓰고 노란 우체통에 넣으면 나중에 무료로 우편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또, 전망대 쪽에는 사진작가님들이 찍은 아름다운 사진도 전시되어 있으니 포토존에 이어 함께 작품을 관람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시아노 관광단지의 즐길 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곳은 레이싱 카트장으로, 주차장을 레이싱 장으로 만들어 둔 곳입니다!

아이들이 카트를 타고 쌩쌩 신나게 달리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괜히 흐뭇한 마음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노을이 질 때쯤에는 오시아노 기차가 운행합니다.

아이들이 즐기기 딱 좋은 시설로, 오시아노 관광단지에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시설이 참으로 많습니다.

어린 자녀들이 있으면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는데, 이곳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 거리들이 많아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더욱 즐겁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한낮은 거의 여름 날씨라 바닥분수에 모인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한껏 물놀이를 즐깁니다. 

분수와 함께 물장구를 즐기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분수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나왔다, 어찌나 신나게 노는지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아 지켜보는 부모님들도 함께 즐거워하십니다. 

전남에서 제일 넓은 오시아노 관광단지 캠핑장! 캠핑의 성지라고도 불릴 만큼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고 또 그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와 텐트를 펼쳤습니다. 

서서히 일상을 회복하는 요즘, 바닷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는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 여유를 즐기며 힐링하는 것은 어떠세요?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