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최병모, 디어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정겨운·변우민과 한솥밥

입력 2021.10.21. 19:4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병모. (사진=디어이엔티 제공).2021.10.21.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배우 최병모가 디어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21일 소속사 디어이엔티는 "최병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대체 불가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동하고 있는 최병모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최병모 배우는 맡은 역할마다 뇌리에 깊게 남을 정도로 개성 넘치는 연기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명품 배우이다. 앞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연극 무대를 통해 데뷔한 최병모는 영화 '방법:재차의', '협상', '공작', '허스토리', '불한당', '아수라', 드라마 '또 오해영', '굿와이프', '비밀의 숲', '부암동 복수자들'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디어이엔티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매니지먼트 전문가들이 설립한 신생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현재 배우 정겨운, 변우민 등이 소속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