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행 어린이 항공권 혜택···75% 할인

입력 2021.10.20. 18:11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내달 6일까지 진행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에미레이트 항공이 두바이행 어린이 항공권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기간 한정 프로모션은 오는 11월6일까지 두바이행 항공권을 사는 가족 단위 승객들을 대상으로 2세부터 11세까지의 어린이 승객 항공권을 성인 요금 기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엑스포가 열리는 2022년 3월31일까지 두바이로 떠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 대상 진행된다.

2020 두바이엑스포에는 192개의 국가관에서 세계 각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테마관 및 특별관에서 미래 세계의 변화를 이끌 혁신적 요소들을 들여다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많은 이들이 2020 두바이엑스포 열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엑스포가 열리는 기간 동안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 항공권당 한 장의 엑스포 일일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사의 시그너처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를 다시 선보인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이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및 아랍에미리트 전역 500여 곳의 쇼핑몰, 레스토랑, 어트랙션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는 2022년 3월 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바이에 체류하는 1분당 1 마일리지를 적립, 최대 50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엑스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비회원들은 2022년 3월31일까지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에 신규 가입하면 된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격동의 시기 속 승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예약 정책 기간을 늘리고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 기간을 연장했을 뿐만 아니라, 마일리지 회원 등급 유지를 위한 지원 또한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케어 이니셔티브를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승객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위생 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며, 올여름 승객들이 IATA 트래블 패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두바이 국제공항에 비대면 기술을 도입하고 디지털 인증 역량을 강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