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 신규 개장

입력 2021.10.18. 10:0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아우디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을 신규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개장하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광주시 서구 회재유통길 78 소재 광주 엠플러스 복합 매매단지 B동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778㎡의 규모로 최대 19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이밖에 상담을 위한 카페테리아 공간과 계약 차량 인도를 위한 별도의 핸드오버 존 등도 마련됐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신규 오픈 기념으로 11월30일까지 방문 고객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는 지난 2015년 9월부터 시작된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이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출고되는 모든 아우디 차량은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101가지의 핵심 항목에 대한 성능 점검을 실시하며, 관리 및 상품화 과정을 진행한 차량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아우디는 이번 ‘아우디 인증중고차 광주 전시장’을 포함해 현재 전국 12곳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