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광주신세계 '본관-신관' 잇는 스페셜 스테이지 개장

입력 2021.09.23. 11:34 댓글 1개

기사내용 요약

지하1층 연결통로 확장…이벤트·문화공간으로 변신

[광주=뉴시스] 광주신세계 본관과 신관을 잇는 지하1층 연결통로가 리뉴얼을 통해 상시 이벤트 행사와 미디어아트 작품 전시가 가능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사진=광주신세계 제공) 2021.09.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이창우 기자 = ㈜광주신세계가 본관과 신관을 잇는 지하1층 연결통로를 리뉴얼해 상시 이벤트 행사와 미디어아트 작품 전시가 가능한 공간으로 새단장을 마쳤다.

광주신세계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넓고 안전한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 지하1층 연결통로 명칭을 '스페셜 스테이지'로 정하고 본격 개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연결통로 리뉴얼은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과 숨은 공간의 가치창조에 중점을 두고 추진했다.

광주신세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지하1층 주차장과 연결돼 있는 이동통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차량으로 인해 보행에 방해가 되거나 사고 위험으로부터의 노출을 원천 차단했다.

여기에 단순 이동 통로로만 사용하던 공간의 면적을 확장하고 5개의 대형 전광판을 설치해 고객들이 이동하면서 미디어 아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광주신세계는 스페셜 스테이지 개장을 기념해 오는 11월 19일까지 첫 번째 전시로

세계적 미디어 아티스트인 이이남 작가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동안 이이남 작가는 광주신세계와 함께 준비한 '이미지 판타지아'를 통해 총 11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지하1층 연결통로는 이러한 문화 공간 외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상시 이벤트 행사장으로도 활용된다.

현재 '블랙야크 패밀리 특집전'과 '키친웨어 특집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4~30일에는 남성캐주얼 특가 대전이 열린다.

행사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60~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명실상부한 지역 쇼핑 1번지로서의 라이프 스타일 랜드마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항상 고심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고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