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찜통 더위에···청량감 주는 컬러 상품 '눈길'

입력 2021.08.03. 02:21 댓글 0개
르쿠르제, 여름 하늘 담은 '퓨리스트 블루 컬렉션' 출시
브레스실버 마스크 퍼플컬러 추가…20회 이상 세탁 가능
데싱디바, 휴양지 어울리는 네온 컬러 선봬
[서울=뉴시스] 르쿠르제 ‘퓨리스트 블루 주물냄비’. 2021.08.02 (사진=르쿠르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열대야와 찜통 더위가 이어지면서 청량감을 선사하는 색상의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르크루제 코리아는 여름의 맑은 하늘을 고급스럽게 표현한 '퓨리스트 블루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폭염으로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컬러의 주물냄비 2종과 스톤웨어 6종으로 구성된다. 여름 특유의 맑은 블루 스카이 색상을 은은하고 세련된 컬러로 표현해내 화사하고 맑은 여름 테이블 세팅을 완성해준다.

퓨리스트 블루 컬렉션의 시그니처 원형 냄비와 시그니처 플라워 냄비 등 주물냄비 2종은 2~3인용의 요리에 충분한 20㎝의 넉넉한 사이즈로, 국이나 찌개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꽃을 연상케 하는 ‘시그니처 플라워 냄비’는 꽃 모양의 스펀지 케익이나 빵을 굽기에 좋고, 테이블의 센터피스와 같이 중심에서 원포인트 테이블 스타일링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서울=뉴시스] 브레스실버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 2021.08.02 (사진=브레스실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실버의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는 네이비·블랙 등 기본 색상 외에 청량감을 주는 퍼플 컬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자체 개발한 특수처리 원단을 사용해 각종 유해물질 필터 기능을 갖췄다. 항균 99%, UV 99%, 속건 등의 기능도 탑재됐다.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라운딩 코 받침대가 호흡공간을 확보해 장시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20회 이상 세탁 후에도 필터링 효율이 유지된다.

해당 제품은 인기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도 노출된 직후 판매량이 전주 대비 820% 증가한 바 있다.

[서울=뉴시스] 데싱디바 '크레이지젤 네온 컬렉션' 2021.08.02 (사진=데싱디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손, 발톱 노출이 많은 여름 시즌 여성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인 네일아트 또한 청량감을 주는 색상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크레이지젤 네온 컬렉션’을 출시했다. 글레이즈 젤을 그대로 부어 만드는 기법을 적용한 이 제품은 젤 자체가 흐르면서 굳어진 제품이다. 한층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와 입체적인 반짝임이 연출된다.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수영장이나 휴양지와 어울리는 옐로우, 오렌지, 퍼플 등 ‘네온’ 컬러에 투명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시럽’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