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홍연 한전KPS 사장 "업 확장 통해 미래성장 동력 확보할 것"

입력 2021.06.25. 16:14 댓글 0개
제15대 김홍연 사장 25일 취임, 공식 업무시작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김홍연 신임 한전KPS 사장이 25일 전남 나주 본사 빛가람홀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한전KPS 제공) 2021.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나주=뉴시스] 이창우 기자 = 김홍연 신임 한전KPS 사장이 25일 전남 나주혁신도시 본사 빛가람홀에서 취임식을 하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제15대 김홍연 사장은 1978년 한국전력공사에 입사해 한전 해외사업운영처장과 그룹경영실장, 서울지역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이날 김홍연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탄소중립으로의 에너지 전환과 발전 정비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속에서 한전KPS가 그린에너지 지속성장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업(業)의 확장'을 통해 미래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 사장은 임직원들을 향해 특별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그는 "한전KPS가 고객지향을 통해 고객의 폭넓은 신뢰를 받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선도하면서 세계를 향해 도전하는 글로벌 기업이 돼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성장의 발판이 돼온 주인의식, 도전정신, 혁신의지를 되새겨 '세계 일류 전력설비 정비산업 그랜드(Grand) 플랫폼 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나아갈 때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지속가능한 그린 에너지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