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안다행' god 박준형·슬리피, KCM '단장찌개'에 '경악'

입력 2021.06.21. 13:5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KCM의 특급 비법이 담긴 '단장찌개'를 맛본다. (사진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2021.06.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안싸우면 다행이야'를 찾아온 KCM이 자신의 비법이 담긴 일명 '단장찌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21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에서는 god 박준형과 KCM, 그리고 슬리피의 자급자족 라이프가 이어진다. 특히 자신의 활동명이 '감칠맛'의 약자라는 KCM의 '단장찌개'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나 요리 진짜 잘해"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KCM은 자연인표 된장으로 된장찌개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그러나 기대와 달리 된장찌개는 점점 미궁으로 빠지게 되고, 박준형과 슬리피의 의심은 점점 짙어진다.

결국 KCM은 비장의 카드를 꺼낸다. 그는 박준형과 슬리피의 계속되는 의심에 의문의 천연 재료로 된장찌개 심폐소생술에 나섰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박준형은 극강의 단맛이 나는 된장찌개에 "단장찌개다. 이건 감칠맛이 아니라 감출 맛"이라고 독설을 날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