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더 트롯쇼' 김중연X황윤성, 환상의 티키타카

입력 2021.06.15. 10:0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14일 방송된 '더 트롯쇼'. (사진 = SBS미디어넷 제공) 2021.06.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14일 오후 9시 SBS FiL, SBS MTV에서 방송된 '더 트롯쇼'에서는 나태주, 강혜연, 김중연, 황윤성 등 트로트 대세들의 시원한 무대가 펼쳐졌다.

태권 트롯의 선두주자 나태주가 '인생열차'로 신나게 포문을 연 가운데 트롯 다람쥐 강혜연이 '척하면 척'으로 흥을 한껏 끌어 올렸다.

'더 트롯쇼'를 처음 찾은 감성장인 신승태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휘경동 부루스' 무대를 펼쳤고, 정통 트롯 강자 윤태화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절절한 사모곡 '님이여'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수호천사 김중연과 황윤성은 ‘찐 우정의 무대’를 꾸몄다. 박주희의 곡 '자기야'를 부른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으로 화려한 칼군무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아이돌 출신의 위력을 보여줬다.

MC 도경완이 "지그시 바라보며 부른 '자기야'가 어땠나"고 묻자 김중연은 "힘들었다"며 어색함을 토로한 반면, 황윤성은 "굉장히 행복했다"고 말해 김중연을 당황하게 했다.

"두 사람이 추구하는 트롯은 무엇이냐"고 질문에 김중연은 "퍼포먼스적인 요소를 트롯에 접목 시키는데 조금은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밝혔다.

MC 도경완은 "굉장히 큰 무기다. 태권 트롯 장르를 개척한 나태주처럼 요즘 트렌드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황윤성은 "트롯을 표현하는데 있어 조금 더 신세대답게 표현하고 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칭찬을 이어가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다가도 장난기 가득한 농담으로 찐친 티키타카를 선보이는 등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김용임이 등장해 '사랑여행'과 '빙빙빙'을 연이어 불렀다. 김용임은 '사랑의 밧줄'이 노동요로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며 히트곡 반열에 올라선 이후 꽃길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어 "후배들이 잘 소화해주고 많이 불러준 덕분에 제가 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