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여자하키 국가대표 김선아, 후배들에게 장학금 지원

입력 2021.06.10. 10:45 댓글 0개
[서울=뉴시스]여자하키 국가대표 김선아, 후배들에게 장학금 지원. 왼쪽부터 장수안(온양한올고), 김선아(한국체대), 이금주 대한하키협회 전무이사, 이정빈(제천상고). (사진 = 대한하키협회 제공)

[서울=뉴시스] 박지혁 기자 = 여자하키 국가대표 김선아(한국체대)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했다.

대한하키협회는 10일 "김선아가 청소년대표 장수안(온양한올고), 이정빈(제천상고)에게 각각 장학금 50만원을 지원했다"고 전했다.

뉴스타운동본부 사업의 일환으로 후원을 받은 김선아가 후배들을 위해 내리사랑을 실천한 장면이다.

김선아는 "한국 하키 선수를 대표해 받은 만큼 하키 발전을 위해 사용하고 싶었고, 경기력이 우수한 후배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이 친구들이 빨리 성장해 함께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 좋은 결과를 내고 싶다. 앞으로 여자 하키를 이끌어갈 선수로 성장해 같이 활동하고 싶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gl7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