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전국소프트볼대회, 14일 횡성서 개최

입력 2021.05.13. 15:4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 (사진=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이종훈)가 2021 회장기 전국소프트볼대회를 오는 14일부터 5일간 강원도 횡성베이스볼파크에서 개막한다.

회장기 전국소프트볼대회는 중학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동호인부 등 전 종별 소프트볼팀이 참가하는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중학부 4팀, 고등부 6팀, 대학부 4팀, 일반부 3팀, 동호인부 3팀 등 총 20개팀이 참가해 우승팀을 가린다.

대회방식은 중학부, 대학부, 동호인부는 풀리그로 순위가 결정되며, 고등부는 조별리그 후 토너먼트로 일반부는 더블리그 후 상위 2팀이 결승전을 치른다.

협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회장기 대회를 무관중 대회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경기장에 출입하는 인원을 최소화하고 참가 선수단을 전원을 경기장 출입 시 발열 체크할 계획이다. 유증상자 발생시 횡성군소방서, 횡성군보건소와 업무 공조할 방침이다.

이종훈 회장은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의 안전을 우선순위로 두고 안전한 환경속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겠다. 참가 선수단도 협회가 준비한 코로나19 대비 행동수칙을 숙지하고 준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dmu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