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동국제약, 종합비타민 출시···"다양한 영양소 한 번에 섭취"

입력 2021.05.11. 11:57 댓글 0개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11가지 합성화학 성분 배제

[서울=뉴시스] 송연주 기자 = 동국제약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에서 새로운 종합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휴먼’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우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현대인들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동국제약에서 엄선한 63가지 식물성 부원료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다. 주요 성분은 모두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로 배합했다.

특히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11가지 부형제가 무첨가된 제품이다. 합성화학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국 53개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하루 필수 영양분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이다”며 “학생이나 직장인은 물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하다. 더현대 서울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단독 매장을 비롯한 전국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2종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보건복지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