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롯데 자이언츠, 11~13일 홈경기 제휴사 매치데이 진행

입력 2021.05.10. 10:28 댓글 0개
[부산=뉴시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1~13일 예정된 SSG랜더스와의 홈 3연전에서 제휴사 매치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1~13일 예정된 SSG랜더스와의 홈 3연전에서 제휴사 매치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11일 롯데정밀화학에서 후원하는 다문화 리틀야구단인 '울산SWINGS 야구단'의 학생들이 시구·시타에 나선다. 시구는 고우치에 재커리 학생이, 시타는 이상민 학생이 맡는다.

스윙스는 중국, 미국, 캐나다, 베트남, 캄보디아, 조지아 총 6개국 20명으로 구성된 울산지역 최초 다문화 리틀야구단이며, 롯데정밀화학 샤롯데봉사단은 2014년부터 스윙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어 12일에는 부산지방국세청에서 모범납세자 초청 시구·시타 및 성실납세 홍보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제55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수상기업(9개 업체)의 대표를 초청한다. 더불어 성신RST의 박계출 대표가 시구에, 선보공업의 최금식 대표가 시타에 나선다.

또 13일에는 피티시험연구원과 함께하는 행사가 마련된다. 피티시험연구원은 섬유 및 산업자재 등의 품질검사 및 보증을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시험인증기관으로, 올해부터 구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구단상품에 대한 안정성을 도모하고 고객 신뢰도 확보를 위한 활동들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시구에는 업무협약을 기념해 피티시험연구원 전제구 원장이 시구에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