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5월 가족여행 눈 돌리니 갈 곳 많네

입력 2021.05.05. 06:46 댓글 0개
경주·전주·울산 '리틀 사파리' 등 어린이 대상 프로모션
목포 '어버이날' 기념 '오션 뷰 힐링 패키지'
라한셀렉트 경주·라한호텔 전주·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리틀 사파리’ 프로모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라한호텔 그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등에 가족 나들이에 나서는 이가 늘어난 데 따라 전국 주요 관광지 있는 라한호텔에서 호캉스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경북 경주시 라한셀렉트 경주, 전북 전주시 라한호텔 전주, 울산 동구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등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리틀 사파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틀 사파리 놀이북’을 증정한다. 강아지, 고양이, 양, 북극곰 등 ‘슐라이히’의 다양한 미니 동물 피규어와 에코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라한호텔 전주 루프톱 야외 수영장 *재판매 및 DB 금지

라한호텔 전주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키즈 콘셉트 룸 이용 고객에게 객실에서 색칠놀이를 즐길 수 있는 ‘라한X하비풀, 컬러링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5일까지 키즈 라운지 ‘원더랜드’에서 프리미엄 코딩 블록 브랜드 ‘로보토리’와 협업해 어린이 고객 대상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라한호텔 전주는 5일 하루 투숙 팀당 어린이 1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부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홈페이지 확인.

라한호텔은 어버이날 기념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탁 트인 다도해 전망 등과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전남 영암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오션 뷰 힐링 패키지’ 를 내놨다.

▲오션뷰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힐링 건강음료 2잔(유자차 또는 ABC 과일주스 중 택) ▲레이트 체크아웃(정오) ▲힐링 건강 키트 1세트(일회용 마스크 2, 손소독제 1, 건강 에너지바 2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인근 관광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8일부터 이 패키지 이용 고객(선착순 20실)에게 4인 가족 사진 촬영권을 선물한다.

13만4000원(세금 포함)부터.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안전 호캉스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기프트, 부모님 선물로 제격인 패키지 상품 등 가족 구성원을 위한 라한호텔 그룹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더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