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광주은행 '불타는 청춘' 패키지상품 출시···송 행장 1호 가입

입력 2021.05.04. 11:10 댓글 0개
액티브 시니어 고객 특화…제2의 청춘 응원
[광주=뉴시스]구길용 기자 = 광주은행은 4일 50대 이상 고객에게 특화된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2021.05.04. kykoo1@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광주은행이 액티브 시니어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광주은행은 4일 50대 이상 고객에게 특화된 입출금통장과 적금, 예금, 신용(체크)카드로 구성된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타는 청춘 통장은 급여 입금이나 4대연금 입금, 신용(체크)카드 20만원 이상 사용, 월 평균잔액 20만원 이상 중 1개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받을 수 있다.

또 월 3회 100만원 이하 창구송금 수수료가 면제되고 주요 외국통화 거래 시 해외송금수수료와 송금환, 현찰환전환율을 각 50%씩 우대한다.

‘불타는 청춘 적금’은 1년 이상 3년 이내 월 10만원 이상 최고 1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정액·자유적립식 상품으로 다양한 금리혜택이 주어진다.

‘불타는 청춘 예금’은 1년 이상 3년 이내 500만원 이상 최고 1억원까지 가입 가능한 정기예금 상품으로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불타는 청춘 베테랑 카드’는 기존 카드가 젊은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초점을 맞춘 것과 차별화해 중장년 고객의 수요가 많은 병원, 약국, 주유, 쇼핑 등 합리적인 소비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 출시를 기념해 1호 가입자로 나선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시니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상품을 출시해 제2의 청춘을 응원한다"며 "유스 고객부터 시니어 고객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신뢰받고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ykoo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