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인터파크,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최대 67% 할인

입력 2021.04.28. 10:1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인터파크는 5월7일까지 어린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한데 모은 '우와! 어린이날이다'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영실업, 손오공, 미미월드, 토이트론, 토도리브로, 아티바바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페이지는 베이비완구, 로봇·작동완구, 인형·역할놀이, 학습·교육완구, 대형완구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회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가정의달 프로모션 '가족5樂관' 페이지에서 앱 전용 10% 중복 할인쿠폰도 준다. 이 밖에 농협∙현대∙삼성∙신한∙국민카드 등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최대 8%까지 마련했다.

대표 상품은 시크릿쥬쥬 네온스케치북, 또봇V 타키온, 개구리연못 어라운드위고 장난감, 튤립사운드북 등이다.

또 어린이날을 겨냥해 인터파크TV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영실업 완구 인기상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하며, 방송 당일 구매 고객에게 콩순이 립케어, 콩순이 포인트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같은날 오후 4시에는 직접 만들어 먹는 장난감 토이쿠키를, 30일 오후 2시에는 자녀들과 나들이를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공연 할인도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