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입덧 아닌 먹덧"···10년만 임신 한지혜, 경이로운 먹방

입력 2021.04.24. 09:4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1.04.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주댁 한지혜가 방갑이 엄마로 돌아왔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돼지고기'를 주제로 한 25번째 메뉴 대결이 시작됐다. 출시왕 이경규, 집밥퀸 오윤아와 함께 원조 슈퍼맨 기태영이 편셰프 첫 도전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제주댁 한지혜가 혼자 아닌 둘이 되어 돌아와 반가움을 자아냈다.

한지혜는 지난해 연말 결혼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편스토랑'은 한지혜가 임신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임신 7개월 차 D라인을 자랑하며 스튜디오에 등장한 한지혜는 "꼭 나오고 싶었다. 좋은 소식을 좋은 프로그램에서 전하고 싶었다"며 '편스토랑' 컴백 이유를 밝혔다. 한지혜는 뱃속 아기의 태명을 '반갑다'는 뜻으로 '방갑이'라고 지었다고 밝혔다.

이후 공개된 방갑이 엄마 한지혜의 일상은 사랑스러웠다. 이른 아침 잠에서 깬 한지혜는 곧장 부엌으로 향했다. 그리고 당근 주스 한 잔을 마신 뒤 제주도 흑돼지 햄버거를 폭풍 흡입하기 시작했다.

임신 전에는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았다는 한지혜는 이날 "제주도 햄버거가 양이 적다"고 말하며 혼자 햄버거 2개를 먹었다. 이후 간식으로 과자를 먹었다. 입덧 아닌 먹덧이 와서 식성도 바뀌고 음식을 더 맛있게 먹게 됐다고.

이어 한지혜와 남편의 달달한 전화 통화가 공개됐다. 한지혜 남편은 애교가 뚝뚝 넘치는 목소리로 한지혜와 배 속 아이 방갑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후 한지혜는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임신에 대한 축하, 고민 상담 등에 하나하나 댓글을 단 것. 그중 난임으로 고민한다는 사연에는 진심을 다해 답했다. 한지혜 역시 결혼 10년 만에 임신했기에 많이 공감한 것. 한지혜는 "포기하고 있었는데 방갑이가 찾아왔다"며 용기를 북돋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한지혜 외할머니, 친정엄마의 남도밥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임신한 한지혜를 위해 평소 한지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손수 만들어 보낸 것. 평소에도 손이 크기로 유명한 한지혜 외할머니와 친정엄마는 입이 떡 벌어지는 '남도밥상 플렉스(FLEX)'를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반가운 엄마 밥상에 한지혜의 먹부림이 또 한번 폭발했다. 한지혜는 엄마가 만들어 준 음식, 엄마에게 특별히 부탁해 받은 맛집 음식, 엄마의 손맛이 담긴 음식으로 직접 만든 솥밥까지 한상에 차렸다. 그리고 경이로운 먹방을 시작했다.

친정엄마와 외할머니의 인터뷰는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결혼 10년 동안 아이 소식이 없던 한지혜가 속상할까봐 어떤 말도 하지 못했던 가족들, 가족들이 걱정할까 힘들어도 항상 밝게 웃었던 한지혜, 그런 한지혜를 누구보다 위하며 지켜준 한지혜 남편까지. 가족에게 선물처럼 찾아와 준 방갑이 덕분에 한지혜 가족에게는 웃음도 눈물도 넘쳐흘렀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