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배스킨라빈스, 'HIVE한남'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

입력 2021.04.23. 09:3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HIVE한남'에서 판매하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오픈한 'HIVE한남'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카페 공간이다.

배스킨라빈스는 'HIVE한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기존 4종에서 12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피스타치오 ▲체리쥬빌레 ▲그린티 ▲민트 초콜릿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를 유기농 원료를 활용·선보였다.

또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1종을 한통에 가득 담은 '하이브 레디백'도 함께 선보인다.

▲샹들리에 케이크 ▲리얼 스트로베리 케이크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등 고품질의 맛과 독특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드라이브 픽업 서비스도 강화했다. 고객이 해피오더 앱에서 'HIVE한남' 드라이브 픽업 메뉴를 선택 주문한 뒤 매장 앞 발렛 주차 표지판 앞에서 대기하면 직원이 직접 주문한 제품을 차량까지 배달해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HIVE한남은 고객분들이 고품질의 디저트를 더욱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하며 새롭게 태어났다"며 "앞으로 HIVE한남이 핫플레이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하며 한남동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