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CJ더마켓, '카네이션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입력 2021.04.23. 08:4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CJ제일제당은 어버이날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카네이션 선물세트' 사전 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꽃 브랜드 꾸까와 협업해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선물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메인 선물은 '한뿌리 흑삼대보'와 건강간편식 '더비비고' 4종(수삼갈비탕, 영양오리백숙, 차돌우렁강된장 덮밥소스, 두부청국장 덮밥소스)이며 카네이션 꽃다발을 세트로 구성했다. 카네이션은 특수 제작된 박스에 포장해 배송된다.

상대방의 성함, 연락처만 입력하는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주소는 선물 받을 고객이 입력한다. 직접 작성한 감사카드도 함께 전달돼 선물의 의미를 한층 살릴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며 뜻깊은 어버이날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 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