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칭따오, 네이처하이크와 협업 쿨러백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4.23. 08:1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칭따오는 네이처하이크와 협업한 '칭따오X네이처하이크 쿨러백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칭따오X네이처하이크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8개입)와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돼 있다.

칭따오X네이처하이크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맥주의 상징 컬러 그린과 네이처하이크의 대표 컬러인 베이지를 조화롭게 적용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캠핑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가 담긴 만큼 실용성도 뛰어나다. 수납공간이 넉넉해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어깨 끈 탈착이 가능해 토트형 또는 숄더형으로도 들 수 있다.

쿨러백 아랫부분은 튼튼한 원단을 사용해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모양 변형 없이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간단한 소지품 등을 빨리 꺼낼 수 있도록 백 전면에 지퍼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병따개도 달려 있다.

내부 단열재가 적용되어 있어 일정한 온도 유지가 가능한 쿨러백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보냉 효과가 뛰어난 토이론(Toilon)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맥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칭따오 관계자는 "늘어나는 캠핑 수요에 맞춰 야외에서도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캠맥(캠핑+맥주)족 트렌드에 발맞춰 캠핑 전문 브랜드와 손잡고 하이퀄리티 쿨러백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