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풀무원 올가홀푸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입력 2021.04.23. 08:16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다음달 5일까지 네덜란드 대사관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평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주말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다. 에버랜드 연간 회원을 대상으로 한 사전 응모 70%, 현장 응모 30%로 참가자를 구성한다.

많은 소비자가 실생활에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버랜드, 유엔세계식량계획(UN WFP)과 협력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에버랜드 장미원에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부스를 설치, 못난이 친환경 농산물을 활용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영상 시청과 퀴즈 프로그램, 실천을 다짐하는 챌린지 서명 등을 진행한다.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존에 방문하면 '못난이 과일컵'을 맛볼 수 있다.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영상을 보고 퀴즈에 참여하면 제로웨이스트 패키지를 선착순 제공한다. 오렌지 껍질로 만든 '친환경 오렌지 비누', 폐페트병으로 만든 '분리배출 가방', 식혜 부산물이 원료인 '리너지바',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소개하는 리플렛, 제로웨이스트 실천 스티커로 구성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