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로 건강한 삶···' 새 비전 발표

입력 2021.04.20. 16:56 댓글 0개
창립 32주년 기념식 온라인 진행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이 19일 창립 32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주희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은 "19일 K-아트홀에서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온라인 생중계로 열고,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고 20일 알렸다.

새로운 비전은 '스포츠로 건강한 삶, 행복한 국민의 동반자'다.

공단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나 국민의 곁에서 함께하는 스포츠 동반자가 되겠다는 공단의 다짐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새로운 비전달성을 위한 ▲변화와 도전 ▲소통과 화합 ▲공정과 책임이라는 핵심가치를 직접 설명했다.

4차 산업혁명, AI기술과 빅데이터 같은 디지털기술의 발전, 코로나19 등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를 항상 가슴에 품고 국민을 위해 일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2월부터 국민의견 수렴, 직원 공모, 전문가 자문, 토론 및 워크숍 등의 과정을 거쳐 선정된 공단의 새로운 비전은 향후 공단의 새로운 이정표 역할을 할 전망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