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옥빈 "김종국 스타일? 너무 좋다···몸은 성실함 척도"

입력 2021.04.19. 10:26 댓글 0개
[서울=뉴시스]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제공) 2021.04.1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김옥빈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의 운동 사랑에 웃음을 보이며 호감을 표시했다.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는 전국 가구 시청률 기준 16.6%를 기록했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배우 김옥빈이 출연해 어머님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옥빈은 액션 스타답게 운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그는 가장 설레는 순간에 대해 "매일 같은 시간에 같은 장소에 가서 운동을 하는데 해질녘 시간이 좋다. 매일 같은 장소에서 석양을 볼 때 가장 설렌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영상 속 김종국이 자신의 집 방안에 홈트레이닝 시설을 완벽하게 갖춘 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죄송한데 옥빈씨가 조금 불편하게 본다. 표정 관리 안 해도 된다. 그냥 편하게 웃어도 된다. 입꼬리가 계속 올라가는데 억지로 잡고 있다. 리액션이 너무 심하면 저희가 모자이크 처리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지금 너무 신기하다. 종국이도 웃고 있고 옥빈씨도 웃고 있다"고 놀렸고, 김옥빈은 "운동은 고통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저렇게 행복해할 수 있는지 너무 신기하다"고 말했다.

또 김옥빈은 "가장 좋아하는 걸로 방을 채운다면 '필라테스 기구'로 채우고 싶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생 채서진과 함께 생활하는 김옥빈은 주방 일 외에 나머지 일은 본인이 다 하는 편이라며, 결혼 상대로서 자신에게 95점이라는 점수를 매겨 눈길을 끌었다.

본인만의 무기가 무엇이냐는 물음에는 "그냥 제 자신인 것 같다"고 웃었다. 김옥빈은 "저는 친구 같은 사람을 원한다. 친구처럼 우정을 나누는 관계가 된다면 평생을 지루하지 않게 해 줄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김종국 같은 스타일은 어떠냐"고 물었고, 김옥빈은 "너무 좋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김종국 같은 스타일이 좋은 건지, 아니면 몸 좋은 사람이 좋은 건지" 다시 물었고, 김옥빈은 "그걸 무시는 못하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몸이라는 게 그 사람의 성실함을 보여주는 척도다. 제가 한 번 선배님들한테 물어본 적이 있다. 근육을 만든다는 건 신기루 같다고 하더라. 꾸준히 하지 않으면 자고 일어나면 사라져버려서 여자들보다 더 관리가 힘들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분당 최고의 1분을 끌어낸 주인공은 이상민이었다. 이상민이 생일 선물로 친한 동생 박군을 5성급 호텔 레스토랑에 초대해 허세를 부리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알고보니 이상민 역시 코스 요리 1인분 초대권을 선물로 받은 것이었다. 이 장면은 이날 19%까지 치솟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