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캐논, 'EOS M50 마크 II' 김선호 광고 공개

입력 2021.04.17. 05:06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캐논 'EOS M50 마크 II' 광고 영상.(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2021.4.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배우 김선호가 출연하고 가수 카더가든의 '파도'가 흘러 나오는 'EOS M50 마크(Mark) II' 영상을 캐논TV에서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안정환이 출연한 캐논 광고의 제작사 돌고래유괴단이 캐논과 두 번째로 협업해 만든 결과물이다. '파도'가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뮤직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광고 영상은 김선호가 전 연인과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마크 II로 영상을 촬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장면으로 시작해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홀로 떠난 이별 여행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아냈다. 영상 후반부에는 눈 검출 AF, 부드러운 피부 효과, 동영상 디지털 줌 등 제품의 성능을 표현했다.

EOS M50 마크 II는 4K 고해상도 영상 촬영이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약 388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좋아 브이로그 영상 촬영 등에 최적화됐다. 약 2410만 화소에 듀얼 픽셀 CMOS AF를 탑재해 빠르고 부드러운 라이브 뷰 촬영이 가능하고 초당 최대 약 10매의 사진을 연속 촬영할 수 있다.

눈 검출 AF(Eye Detection AF) 및 서보 AF(Servo AF) 기능을 탑재해 움직이는 인물의 눈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 정밀한 촬영이 가능하다.

이번 광고 영상은 캐논 공식 유튜브 캐논TV 및 사회관계망(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