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배우 고윤, 예능 '업글인간' 父김무성과 동반 출격

입력 2021.04.16. 20:10 댓글 0개
[서울=뉴시스]배우 고윤 (사진 =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2021.4.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배우 고윤이 아버지인 김무성 국민의힘 전 의원과 함께 '업글인간'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17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업글인간'에는 관계 회복을 위해 1박2일 캠핑을 떠나는 아들 고윤과 아버지 김무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캠핑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티격태격하는 현실 부자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이 둘은 함께 텐트를 설치하고, 식사를 준비하는 소탈한 일상을 선보인다.

김무성은 이번 캠핑을 통해 노룩패스 논란을 비롯해 그동안 쉽게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한 부자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고윤은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아이리스2: 뉴제너레이션', 영화 '인천상륙작전', '국제시장', '오늘의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시지프스'에서 '정현기' 역을 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정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