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별 문턱 선 커플, '리셋' 가능할까···'체인지 데이즈'

입력 2021.04.12. 10:1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체인지 데이즈' 티저 엔딩.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컴퍼니. 2021.4.1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이별을 고민하는 연인들이 저마다의 해피 엔딩을 위해 떠나는 '커플 새로고침'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카카오TV는 이별의 문턱까지 섰던 커플들이 '새로운 시작'의 가능성을 찾아나서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를 오는 5월 첫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기간의 연애, 일, 성격과 성향, 연애 방식의 차이 등 저마다의 이유로 설렘을 잃고 이별의 문턱까지 섰던 커플들의 이야기다. 마지막으로 관계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세 커플이 일주일간 함께 여행하며 지난한 현재의 연애를 새롭게 '리셋'해보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긴다.

제작진은 "각 커플들이 더욱 끈끈한 관계로 거듭날 지 혹은 각자의 길을 응원하게 될 지,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시청하다 보면 어느새 출연자들의 연애에 흠뻑 몰입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서울=뉴시스] '체인지 데이즈' 티저.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컴퍼니. 2021.4.12. photo@newsis.com

지난 11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출연을 지원한 다양한 일반인 커플들의 사전 인터뷰 모습이 담겼다.

특히 다른 커플 출연자와도 데이트를 할 수 있다는 설명에 당황스러워 하면서도, 자신의 연인이 다른 사람과 있을 때가 궁금하다는 호기심 가득한 커플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