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방역수칙 위반' 유노윤호, 지인-경찰 몸싸움+도주 시도

입력 2021.03.12. 21:0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12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 (사진 = MBC)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어긴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경찰 적발 당시 도주 시도를 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12일 MBC '뉴스데스크'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최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한 유흥주점에서 지인 3명 및 여성 종업원과 자정까지 술을 마셨다.

신고를 받은 경찰이 자정께 들이닥치자 함께 술을 마시던 지인들은 유노윤호의 도주를 돕기 위해 몸싸움을 벌였으며, 이 사이 유노윤호는 도주를 시도했다.

몸싸움이 격해지자 수갑을 채우겠단 말까지 나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유노윤호와 술자리를 함께 한 동석자들을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노윤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입장을 통해 유노윤호의 방역 수칙 위반을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유노윤호는 한순간의 방심으로 많은 분께 실망을 드린 점 깊이 자책하며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유노윤호도 자신의 SNS를 통해 "친구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다 영업 제한 시간을 지키지 못한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러워 스스로에게도 화가 난다"며 "너무나 후회가 되고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사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